안녕하세요?
서울시에서 좋은 환경에서 이런 공간을 대여해 주셔서 참으로 감사합니다.
다름아니오라,
공간대관 현장 예약시 시민들에게 좀더 친절하게 대해주셨으면 합니다.
나이드신 분들은 아무래도 인터넷 이용이 서툴고 불편하여, 현장에서 직원에게 예약을 부탁드릴 수 밖에 없는 점 양해해주셨으면 합니다.
물론 수고스럽지만요...
퉁명하고 불친절한 말투에 기분이 언짢지 않을까요?
모두가 편안한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.
망설이다가 몇 자 적어봅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