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충무로영상센터 오!재미동 입니다. 오!재미동에서 영화를 보셨던 시간들이 소중하셨던 것 같아 저희도 마음이 안타깝습니다. 따뜻한 마음 전달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아직 운영 기간이 남아있으니 시간 나실 때 꼭 방문해주세요. 고맙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