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자 (2026-02-24 16:55)
안녕하세요. 오!재미동입니다.
아르바이트 모집은 공지된대로 3/7(토)까지 접수를 받을 예정으로 아직 마감되지 않은 상태입니다.
보내주신 지원 메일은 잘 수신되었고, 접수 처리될 예정입니다.
오!재미동 아르바이트 모집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.
관리자 (2026-03-09 17:25)
안녕하세요. 오!재미동입니다.
아르바이트 관련 안내 문자 전달드렸습니다.
오!재미동 아르바이트 모집에 관심을 갖고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