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오!재미동 운영자입니다. 이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말씀해주신 내용을 깊이 새기고, 앞으로 모두가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친절하고 세심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. 소중한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.